독일 연구소 - 독일살이

728x90
반응형

쿤케라믹 근처 케잌 전문점 Mr.Minsch

항상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넘치는곳이어서 언제 한번 꼭 맛보고 싶었다.

쿤케라믹 바로 옆 Mr.minsch



참고자료 - 베를린 쿤케라믹 운영시간

베를린 쿤케라믹
베를린 쿤케라믹 입구





오늘도 사람이 많은 Mr.minsch

그러나 뜨거웠던 여름과는 다르게 낙엽이 떨어져있는 시원한 길에서는 얼마든지 기다릴수 있을것 같았다.

베를린 케이크맛집 Mr.minsch

기다리면서 케이크를 볼 수 있다.

케잌이 너무 많아서 어떤 케이크를 시켜야할지 다들 고민을 엄청 하는것 같다 ㅎㅎ






긴 줄을 지나 드디어 카운터에 입성

관광객이 잘 가지 않을것 같은 분위기의 케익집이라..(화장실도 없고 마땅히 앉을곳이나 별로 메뉴도 친절하지 않은 ㅎㅎ) 잘 되지도 않는 독일어를 되뇌이며 굉장히 걱정했으나, 다행히 카운터에 계시는 분이 영어도 너무 잘하시고 굉장히 친절하셨다.(사랑해요)

저기 전시되어 있거나 이름 있는 케잌만 주문할수 있는건 아니고 케잌 냉장고가 더 있다.

이 케잌집에서 주는 커피 맛이 이 케잌과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 날씨가 조금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더 방문해서 케잌과 커피를 같이 맛보고 싶다.



Mr.Minsch 운영시간

놀랍게도 일요일에도 운영한다. 와우!!!!!!





그래서 제가 주문한 케잌은요? Mr.minsch 메뉴

구글 맵의 가게 소개에 있는 페이지를 보면서 주문했다.
독일어로 초코는 쇼콜라떼, 그래서 초콜라떼 케잌을 하나 주문하고




그다음 픽은 아이어리쿼 타르트, 즉 알콜인 럼이 들어간 계란 타르트다. 이 집의 대표 메뉴라는 썰이 있다.


하지만 나의 추천메뉴는 바로 이것!
라바버 케이크!
내 친구는 이제까지 먹은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는 인생 케이크라고 했다 ㅋㅋ

사실 라바버라는게 샐러리 처럼 생긴 맛없는 채소인데 ㅋㅋ 그렇다고 채소만 생으로 먹지도 않고 좀 특이한 약용식물 느낌..? 그런데 이걸 디저트로 만드니까 맛이 기가막히다!

특히나 이 케잌의 최고 장점은 저 탄수화물!!! 덜덜…
텍스처는 당근케이크 느낌이고 맛은 단맛과 고소한맛의 밸런스가 너무 좋은 느낌.


이렇게 세조각 주문해서 14유로정오 나왔다.
한조각에 무조건 4유로 이상인가보다.




이렇게 집까지 사온 케이크

세조각에 14유로 정도
아이어리쿼 케이크

 

라바버 케이크
초코 케이크

이렇게 너무 만족 스러웠던 Mr.muich 후기 끝!



공감 부탁해용 ❤️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